728x90

이준은 자신의 힘을 어디에 쓸 것인가를 고민하기 시작했다. 그는 갑자기 주어진 이 능력을 단순히 자기만족을 위해 사용할 수는 없다고 생각했다. 그는 자신의 능력을 활용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로 결심했다.

먼저, 이준은 주변 사람들의 삶에 조금씩 변화를 가져다주기 시작했다. 그는 길을 잃은 어린이를 안전하게 집으로 데려다주었고, 길가에 넘어진 노인을 부축해 병원으로 데려가는 등의 작은 선행을 쌓아갔다. 그의 초능력은 이러한 일들을 더 빠르고 쉽게 할 수 있게 해주었고, 이준은 자신이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고 믿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이준은 더 큰 문제들과 마주하게 되었다. 그의 도시에는 범죄와 부정이 만연해 있었고, 많은 사람들이 고통 속에 살고 있었다. 이준은 자신이 이러한 상황을 바꿀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음을 알았고, 더 이상 방관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어느 날, 이준은 도시의 범죄 조직이 대규모 마약 거래를 계획하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게 되었다. 그는 이 거래를 저지하기 위해 결심하고, 그들의 본거지로 향했다. 그곳에서 그는 조직의 두목과 직접 맞서게 되었다.

두목은 이준의 등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지만, 이준은 그의 모든 공격을 간단히 피하고 그를 제압할 수 있었다. 이준은 범죄 조직을 무너뜨리고 그들이 가지고 있던 마약을 모두 폐기했다. 이 일로 인해 그는 도시에서 처음으로 '영웅'이라는 명성을 얻게 되었다.

하지만 이준은 자신이 영웅이 되기 위해 이 일을 시작한 것이 아니었기에, 사람들의 관심을 피하려고 노력했다. 그는 자신이 얻은 능력을 그저 더 많은 사람들을 돕는 데 사용하기로 마음먹었다.

'no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준 이야기 결말  (0) 2024.09.04
이준 이야기 3  (0) 2024.09.04
이준 이야기 1  (0) 2024.09.04
민호 이야기  (2) 2024.09.02
수진 이야기 4  (3) 2024.09.02

+ Recent posts